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프로그램 - Web for Instagram"


인스타그램은 대표적인 사진기반 SNS 서비스로 세계적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비즈니스 계정을 관리하려면 사진업로드 등 관리 기능이 웹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문제로 불편할 수 있는데, pc버전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손쉽게 인스타그램 관리가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른 SNS 프로그램에 비해 웹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이미지/동영상의 업로드가 불가능하며, 다른사람의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다운받을 수 없는 등 상당한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즈니스 계정을 담당할 경우에는 이런 문제점이 상당히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Web for Instagram'은 구글 크롬용 확장 프로그램으로 마치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듯 편리하게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 입니다.



구글 크롬 외에도 오페라, 파이어폭스 에서 확장 프로그램 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크롬브라우저가 먼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후 chrome 웹 스토어 로 이동하여 Web for Instagram을 검색합니다.



Web for Instagram 다운로드


https://goo.gl/bzeJu6




우측 상단의 'c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크롬에 확장프로그램 설치를 시작합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프로그램 - Web for Instagram"

.



위와 같이 권한을 묻는 창이 뜨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선택하여 

크롬 브라우저에 확장프로그램으로 설치를 시작합니다.




위의 이미지 같은 창이 뜨면서 로그인 후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PC에서 불가능 하던 사진업로드, 다운로드 등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 다시 인스타그램 창을 열어야 할 경우에는



주소창 우측부분에 아이콘을 클릭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 창을 열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를 좀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크롬 확장프로그램 'Web for Instagram'의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블로그, 카페, 인스타, 유튜브 체험단 사이트 추천 - 서울오빠

페이스북 애니메이션 GIF(움짤) 올리는 방법

포토샵 스포이드 색상선택 배경색이 선택될 경우

아이폰 사진 HEIC 파일 JPG 파일로 변환하기

USB 복구 프로그램 / 하드디스크 복원 프로그램 Recuva 다운로드 및 설치

카카오뱅크 1금융권 인터넷은행 계좌개설 부터 문제가..

지마켓, 옥션 스마일클럽 사은품 사운드(Sound) 2 개봉기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s://foxcg.com/655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