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천구 자가 격리 통지서 발급 방법 모바일/인터넷 가능"

 

코로나19 격리 통지서는 3월 1일부터 정부지침 개정에 따라 확진 통보 문자로 대체 가능합니다. 또, 격리 해제 확인서 및 격리 해제 통지서는 더 이상 발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양천구는 4월 13일부터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격리 통지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양천구 자가 격리 통지서 발급 방법 모바일/인터넷 가능
양천구 자가 격리 통지서 발급 방법 모바일/인터넷 가능

 

회사에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하여 자가격리를 했을 경우 유급휴가를 받게되면 사업주는 국민연금공단을 통하여 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시 유급휴가 지원 신청서, 입원치료통지서 또는 자가격리통지서, 유급휴가 부여 및 사용 확인서,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갑종 근로소득에 대한 소득세 원천징수 증명서, 통장 사본 등 서류가 필요합니다.

 

정부지침은 2022년 3월 1일부터 확진통보문자로 대체 가능하다고 했는데, 국민연금공단은 자가 격리 통지서 문서를 요구한다고 하는군요. 정부 부처 간 지침에 대해 공유가 되지 않는 느낌이네요.

 

모바일로 자가 격리 통지서 발급받는 방법

자가 격리 통지서를 발급받는 방법중 간단하게 발급받는 방법은 모바일을 통해 신청하는 것이 가장 간단합니다. 물론 PCR 검사를 할 때 등록한 핸드폰 번호에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11102620으로 확진자 이름(예: 홍길동)을 문자 전송하면 1분 내에 문자 메시지로 자가 격리 통지서가 전송됩니다.

 

모바일 자가 격리 통지서 발급 방법

'#'을 포함하여 #11102620 번호로 본인의 이름을 문자 메시지로 보내면 1분 이내에 본인의 폰으로 격리 통지서가 수신됩니다.

 

 

"양천구 자가 격리 통지서 발급 방법 모바일/인터넷 가능"

 

반응형

 

 

인터넷을 통한 자가 격리 통지서 발급받는 방법

휴대폰 사용이 어려운 환경일 경우에는 양천구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급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https://www.yangcheon.go.kr/site/yangcheon/ex/covidCf/info.do

 

격리통지서 온라인 발급 - 양천구청 대표홈페이지

코로나19 재택치료자 격리통지서 조회 ○ 격리통지서 인터넷 발급 방법 휴대폰 본인 인증 -> 격리통지서 조회 -> 격리통지서 출력 ○ 안내사항 ■ 코로나19 격리통지서는 3월 1일부터 정부지침개

www.yangcheon.go.kr

위의 양천구청 온라인 발급 사이트를 통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 먼저, 양천구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을 해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별도로 로그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격리 통지서 온라인 발급 #1
격리 통지서 온라인 발급 #1

온라인 조회에 대한 주의사항을 확인한 후 본인인증을 하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격리 통지서 온라인 발급 #2
격리 통지서 온라인 발급 #2

본인인증을 하면 위와 같이 자가 격리 내용을 조회할 수 있고,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격리 통지서는 24시간 조회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양천구에서 코로나19 확진자 자가 격리 통지서 모바일 발급과 온라인 발급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코로나 자가격리 통지서 / 자가격리 해제 통지서 발급 방법

 

코로나 자가격리 통지서 / 자가격리 해제 통지서 발급 방법

"코로나 자가격리 통지서 / 자가격리 해제 통지서 발급 방법" 코로나 19 확진으로 회사에 유급휴가를 요청하거나 관련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자가격리 통지서가 필요합니다. 자가격리 통지서 /

foxcg.com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일 COOV(쿠브) 앱으로 확인하는 방법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일 COOV(쿠브) 앱으로 확인하는 방법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일 COOV(쿠브) 앱으로 확인하는 방법" 코로나 백신은 크게 바이러스 벡터 백신과 mRNA 백신(헥산 백신)으로 나뉩니다. 1차로 접종한 백신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일 경

foxcg.com

아이폰 통화 녹음 무료 어플 추천 - 장점과 단점

 

아이폰 통화 녹음 무료 어플 추천 - 장점과 단점

"아이폰 통화 녹음 무료 어플 추천 - 장점과 단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아이폰을 옮기지 못하는 대표적인 이유가 삼성 페이 등 간편 결제 서비스와 통화내용을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