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무스4 전량 리콜? 유쾌한생각 예약판매 물량 배송 5월중으로는 불가"


지윤테크릐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유쾌한생각'은 지난 4월 2일 예약판매를 진행한 스마트폰용 짐벌 스무스4 제품에 모터부분 결함이 발견되어 전량 리콜을 진행하기 때문에 배송을 할 수 없다는 SMS 메세지를 예약구매자들에게 발송 했습니다.



지윤텍의 스마트폰용 짐벌 신제품인 스무스4는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있는 제품입니다. 지난 4월 2일부터 지윤텍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유쾌한생각'은 검정색 19만원, 흰색 21만원에 예약판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오늘(2일) 오전 유쾌한 생각은 아래와 같이 스무스4 제품의 모터부분 심각한 결함으로 인하여 배송물량을 받지 못했으며 5월중으로 예약구매한 스무스4 제품을 받을 수 있을지 장담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 공지와 함께 아래와 같이 예약판매를 진행하연 유쾌한생각의 쇼핑몰에는 '품절'로 상태가 바뀌어 있습니다.



그런데, 공식 페이스북에는 아래와 같이 알리익스프레스 링크를 걸어서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알리익스프레스 쇼핑몰에도 공식스토어를 통해 여전히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스무스4 전량 리콜? 유쾌한생각 예약판매 물량 배송 5월중으로는 불가"

.





어느 뉴스에도 전량리콜에 대한 소식은 검색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존에서 지윤테크 공식계정에 문의한 한 유저는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요지는 잘못된 정보에 휩쓸리지 말고 안심하고 구입하라는 대답입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선적이 이뤄지고 있으며, 공식발표하는 뉴스만 믿으라는 얘기 입니다. 


해외 어느 쇼핑몰도 '스무스4'에 대해 판매중단을 하지도, 리콜에 대한 언급도 없는 상태인 것입니다. 아직 '유쾌한생각' 측에서는 반응이 없습니다.



국내총판을 맡고 있는 '유쾌한생각'측의 명쾌한 답변과 하루 속히 물량수급이 원활하게 되어 1개월 가까이 기다리고 있는 예약구매자들에게 제품이 배송되기를 희망합니다.


[관련글]

지윤텍 스무스4(Smooth4) 139달러 스마트폰 짐벌 4월2일 예약판매

DJI 오즈모 모바일2(OSMO MOBILE 2) 출시일 17만원대 가성비 짐벌

비접촉식 미지아 샤오미 체온계 iHealth 어린이집, 유아용 강추

동영상 자막 프로그램 뱁믹스, 뱁션 예능프로그램 수준 자막을

아이폰 긴급재난문자 지진 알림 확인 설정 및 해제 방법

스마트폰 물에 빠졌을때(침수) 조치하는 방법

블랙박스/내비게이션 SD카드 포맷 공식 무료 프로그램

근로,자녀장려금 신청 스마트폰 앱으로 한번에 처리 방법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foxcg.com/592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