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CD 굽기 프로그램 CD Burner XP 다운로드 쉽고 편한 CD 버너"


요즘은 CD-ROM의 활용도가 많이 떨어지그는 했지만 카오디오나 CDP 등에 MP3 를 레코딩하여 듣기 위해서 등 가끔 CD버닝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윈도우 7 이후버전은 탐색기에서 바로 CD레코딩을 지원하지만,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있어서 가벼운 CD 굽기 프로그램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CD 굽기 프로그램인 CD Burner XP 를 소개합니다. 가볍고 데이터 디스크, Video DVD, 오디오 디스크, ISO 이미지 굽기, CD 복사, RW 제품을 위해 CD 지우기 등 기능을 지원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dburnerxp.se



하단에 CDBurnerXP Free download 버튼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설치도중 위와 같이 추가프로그램 설치 화면에서는 옵셩 체크를 해제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CD Burner XP'와 무관한 프로그램으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언어는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의 과정을 통해 손쉽게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CD 굽기 프로그램 CD Burner XP 다운로드 쉽고 편한 CD 버너"

.




프로그램 구동화면 입니다.

직관적으로 원하는 작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CDP의 경우는 MP3 재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오디오용으로 레코딩 된 CD만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오디오 디스크' 버튼을 눌러 레코딩을 하셔야 합니다.

보통 74분 분량으로 한정됩니다.




최근의 카오디오나 CDP들은 MP3 파일 재생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는 오디오 디스크보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데이터 디스크'를 선택하고, MP3 파일을 레코딩하면 재생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CD 레코딩 프로그램 'CD Burner XP'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동영상 자막 프로그램 뱁믹스, 뱁션 예능프로그램 수준 자막을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 보안프로그램 한번에 삭제 Hoax Eliminator

PDF 뷰어 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 다운로드 및 설정방법

아래아 한글 PDF 변환 저장 방법 - 자체 저장방법

USB 복구 프로그램 / 하드디스크 복원 프로그램 Recuva 다운로드 및 설치

파이어폭스 퀀텀(Firefox Quantum) 64bit 베타 다운로드

지워도 되는 프로그램 정리 왓클린(WATclean)으로 확인하자

MZK 다운로드 사용방법 무료 멀웨어,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566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