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국내 휴가 중소기업 직원 여가 보장"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은 중소기업 근로자를 대상으로 근로자가 20만원, 근로자가 소속된 기업이 10만원의 여행경비를 적립하면 정부가 10만원의 여행경비를 추가로 지원해, 적립된 40만원을 근로자가 국내여행 경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한국관광공사는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20일까지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신청하는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vacation.visitkorea.or.kr


정부예산 20억원이 투입되는 이번 사업은 기업의 참여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근로자 개인이 참여하는 것이 아닌 기업단위로 신청을 해야 합니다. 해당되는 중소기업은 '중소기업확인서' 등의 서류를 준비하여 인원수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4월 30일에 선정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시 근로자는 분담금 20만원을 입금하게 되면, 정부와 기업이 각각 10만원씩 지원하여 온라인 포인트로 총 40만원이 적립되게 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국내여행상품, 숙박시설이용, 체험 프로그램, 교통비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휫수나 금액에 상관없이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국내 휴가 중소기업 직원 여가 보장"

.



사용기간은 2018년 6월 ~ 2019년 2월까지 이므로 일정에 맞춰 여유있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가 모두 소진되면 카드나 현금으로 추가 결제를 하여 남은 포인트를 모두 소진이 가능합니다.


만약 포인트가 남아있다면, 정부지원 비율인 25%를 차감한 금액을 현금으로 환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를들어 10만원 포인트가 남아있다면 정부지원금 2만 5천원을 제한 7만 5천원이 환급되게 됩니다.


기업담당자가 '중소기업확인서, 사업자등록증' 등을 첨부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대상으로 선정되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상인원이 20만명으로 제한되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근로자는 극소수일듯 싶습니다. 개인이 참여하고 싶어도 기업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는다면 대상이 되지 않으니 이것도 문제일듯 싶네요..



건강한 근로와 휴가가 있는 그런 대한민국이 되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해남 가족 독채 펜션 추천 풍경의하루

제주 함덕 풀빌라 독채펜션 모드락풀하우스

여수 독채 가족 펜션 추천 - 여수사랑이네집

전주한옥마을 숙박 추천 커플여행 전주 코자스테이

김해 장척계곡펜션 조용한 힐링을 위한 달빛하우스 펜션

대구 칠곡 여행 대형 렌트카 금오렌트카

가평 번지점프 리버랜드에서 커플번지점프!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foxcg.com/589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