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로 오류동 맛집 추천 다원국수 차슈탕면"

 

구로구 오류동의 국수 맛집인 '다원국수'를 소개합니다. 그리 큰 규모의 식당은 아니지만 특색 있는 국수를 맛볼 수 있어서 성공적인(?) 점심식사였습니다.

 

오류동-맛집-다원국수
구로구 오류동 맛집 - 다원국수

 

구로구 오류동 성곡회대학교 입구 쪽에 위치하고 있는 '다원국수'는 15석 정도 규모의 작은 국숫집입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정갈흔 음식으로 인기 있는 맛집으로 블로그에 많이 소개되고 있었습니다.

 

체험단이 아닌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다원국수-입구-정면
다원국수 입구 정면

 

다원국수-입구-측면
다원국수 입구 측면

 

입구는 작은 규모답게 그리 크지 않고 내부가 들여다 보이는 구조였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쪽에 할 수 있지만 주차면이 그리 많지 않아 식사시간 즈음에는 주차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엔틱한 분위기의 입구 간판은 자연스럽게 녹슨 철판에 'dawon noodles'라고 적혀 있습니다. 간판이 그리 눈에 띄지는 않아 찾아간다면 약간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원국수-실내-테이블
다원국수 실내 테이블

테이블이 주방과 바로 연결되어 바로바로 서빙이 가능한 일본 라멘집 스타일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좌석수가 많지 않아 식사시간에 방문하신다면 약간의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로 오류동 맛집 추천 다원국수 차슈탕면"

 

반응형

 

 

다원국수-메뉴판
다원국수 메뉴판

메뉴판은 한쪽 구석에 LED 스크린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국수 전문점답게 차슈탕면, 차슈비빔국수, 어묵국수, 비빔국수, 잔치국수 5가지 메뉴에 사이드 메뉴로 왕만두가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고, 바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행과 함께 차슈탕면 2개와 왕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차슈(叉燒)는 돼지고기(주로 등심과 삼겹살)를 양념장에 약 3일 정도 재워 그것을 갈고리에 꿰어 오븐 등에 익혀서 만든 중국의 고기 요리를 말한다고 합니다.

 

다원국수-차슈탕면
다원국수 차슈탕면 #1

뽀얀 육수에 소면, 차슈가 올라 있고, 고명이 올라 있습니다. 서빙하시는 분 설명으로 차슈를 국수와 섞어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하시네요.

 

다원국수-차슈탕면다원국수-차슈탕면
다원국수 차슈탕면 #2

반찬은 별다른 것 없이 김치뿐입니다. 김치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소면이 적어 보였는데, 의외로 소면의 양이 많아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양이 많다고 할 것 같습니다. 구수한 육수의 맛과 불맛 가득한 차슈의 맛이 잘 어우러지는 숨은 맛집입니다.

 

다원국수의 위치는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22 109호 (CU 편의점 옆)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15:00 ~ 17:00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합니다.

 

배달이 안 되는 점은 살짝 아쉬운데, 면이 불면 본연의 맛을 느끼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찾은 구로구 오류동의 맛집 '다원국수'를 소개합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맛입니다.

 

[관련 글]

무한리필 갈비 명륜진사갈비 오류점 가격/메뉴/영업시간

 

무한리필 갈비 명륜진사갈비 오류점 가격/메뉴/영업시간

"무한리필 갈비 명륜진사갈비 오류점 가격/메뉴/영업시간" 장안의 화재 무한리필 갈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 오류점이 최근 오픈하여 회식으로 다녀왔습니다.. 가격과 메뉴 모두 만족이었습니

foxcg.com

충남 서산 참치, 초밥 맛집 서산호수공원 센다이참치

 

충남 서산 참치, 초밥 맛집 서산호수공원 센다이참치

"충남 서산 참치, 초밥 맛집 서산호수공원 센다이참치" 안면도에 친구 가족과 짧은 여행을 마치고 올라오는 길에 서산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센다이 참치 & 초밥'에 들러 늦은 점심식사를 했습

foxcg.com

가산동 파스타 맛집 데이트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 이유

 

가산동 파스타 맛집 데이트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 이유

"가산동 파스타 맛집 데이트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 이유" 이씨와 유씨가 만나 만든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란 의미의 '이유'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으로 파스타를 비롯한 화덕피자와 리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