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QCY T13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페어링/리셋 방법"

 

저렴한 가격에 상당한 품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QCY T13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의 페어링 방법과 전용 QCY앱 그리고 이어폰의 리셋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QCY T13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QCY T13 블루투스 페어링 #1

QCY T13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충전 방지 스티커

QCY T13을 포장에서 꺼내면 위와 같이 충전단자 부분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과충전으로 인해 배터리 효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블루투스 페어링 전에 반드시 양쪽의 이 스티커를 제거한 후 다시 충전케이스에 넣어 완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QCY T13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충전중

충전 중일 때는 위와 같이 빨간색 LED가 표시되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완전히 방전된 상태일 때는 약 2시간 정도 후에 충전이 완료됩니다.

 

 

QCY T13 블루투스 페어링 #2

충전이 어느정도 되었으면 스마트폰과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양쪽의 이어버드를 충전 크레들에서 꺼낸 후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연결 설정에서 연결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이름은 QCY-T13 으로 뜨며 통화 및 오디오로 연결이 됩니다.

 

 

QCY T13 전용앱 QCY

 

전용 앱인 QCY앱을 설치하면 터치버튼 설정과 EQ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 블루투스 연결이 아이폰의 에어팟처럼 팝업창으로 연결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이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https://apps.apple.com/kr/app/qcy/id1506118956

 

‎QCY

‎QCY, a phone App managing and setting TWS Bluetooth earbuds, setting mode, button customize, EQ and language switch.

apps.apple.com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qcymall.googleearphonesetup 

 

QCY - Google Play 앱

TWS Bluetooth 헤드셋 구성

play.google.com

 

"QCY T13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페어링/리셋 방법"

 

반응형

 

 

 

QCY 앱을 설치하고 팝업창 기능을 활성화하면 위와 같이 QCY T13이 연결될 경우 팝업창으로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터치버튼의 기본기능은 두 번 터치할 경우 재생/정지 기능이 작동되며, 세 번 터치할 경우 왼쪽은 음성인식 / 오른쪽은 게임모드가 작동됩니다. 게임모드는 블루투스 딜레이를 줄여주어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전화 수신은 이어폰으로 벨소리가 들릴 때 왼쪽이나 오른쪽 이어버드를 두 번 터치하면 통화/정지 기능이 작동합니다.

 

 

QCY T13 리셋방법

이어폰이 한쪽만 연결되던지, 블루투스 연결이 인식되지 않는 등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손쉽게 리셋이 가능합니다. 

 

양쪽의 이어버드를 충전 크레들에 넣은 후 가운데 페어링 버튼을 약 10초 정도 누르면 이어버드의 표시등이 파란색과 빨간색이 3번 번갈아 깜박이면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다시 블루투스 연결을 시도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 기본 규격

 

모델명 : QCY-T13

블루투스 버전 : 5.1

대기 시간 : 약 80시간

충전 시간 : 약 2시간

음악 시간 : 약 8시간

통화 시간 : 약 4.5시간

통신 거리 : 10m (장애물이 없는 환경에서)

배터리 유형 :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

이어폰 배터리 용량 : 3.7V, 45mAh

충전독 배터리 용량 : 3.7V, 380mAh

충전독 정격 입력 : 5V, 400mAh

블루투스 프로파일 : HSP / HFP / A2DP / AVRCP

 

 

How to use QCY T13? QCY T13 Instruction!

 

https://coupa.ng/caURlC

 

QCY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관련 글]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QCY T13 구입/개봉기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QCY T13 구입/개봉기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QCY T13 구입/개봉기" 가성비로 유명한 샤오미의 자회사 QCY에서는 거의 1개월 단위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 최신 제품인 QCY T13 을 구입해

foxcg.com

컴퓨터 블루투스 동글 CSR 4.0(CSR8510 A10) 연결 드라이버 오류 해결방법

 

컴퓨터 블루투스 동글 CSR 4.0(CSR8510 A10) 연결 드라이버 오류 해결방법

"컴퓨터 블루투스 동글 CSR 4.0(CSR8510 A10) 연결 드라이버 오류 해결방법" 보통의 데스크탑 PC는 블루투스 연결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동글'을 USB포트에 꼽으면 노트북과 마찬가지로

foxcg.com

3.5파이(mm) 이어폰잭 종류와 선택방법

 

3.5파이(mm) 이어폰잭 종류와 선택방법

"3.5파이(mm) 이어폰 잭 종류와 선택 방법" 스마트폰이나 음향기기에서 타인에게 방해하지 않고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이어폰이 필수입니다. 보통 지름이 3.5mm 인 3.5파이 잭을 통해 이어폰을 기기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