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달력(캘린더) 디자인 프린트 파일 PDF 무료 다운로드 #1"


벌써 2018년이 지나고 2019년을 준비하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다사다난 했던 2018년을 보내고 희망찬 2019년을 계획하시기를 바랍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2019년 달력을 준비 했습니다.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최대한 심플하게 구성을 했습니다. 2019년은 휴일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좋은 일이 많이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담아 2019년 달력을 제작 했습니다.



A4 사이즈 한장씩 세로 레이아웃으로 프린트 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여백 부분을 최대한 확보하여 일정이나 스케줄을 메모하기 좋은 형태 입니다.


아래는 각 월별 페이지 디자인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확대가 가능합니다.)


  


  


  


  


2019년은 5월 5일 어린이날이 일요일이기 때문에, 5월 6일 월요일을 대체휴일로 쉬게 됩니다.


"2019년 달력(캘린더) 디자인 프린트 파일 PDF 무료 다운로드 #1"


.



  


  


  


디자인은 인디자인을 사용해서 디자인 했으며, PDF파일과 인디자인 원본 편집파일을 함께 첨부해 드립니다.


모쪼록 유용하게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9_달력.zip



프린터로 출력 후 한쪽 벽에 붙여두시면 일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


[관련글]

남양주시 상업용 무료 폰트(글꼴) 남양주 고딕체 , 남양주 다산체 무료 다운로드

한컴 아래 한글 글자 세로쓰기 간단 사용방법

드롭박스(Dropbox)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오프라인 설치파일 다운

서울 수도권 지하철 노선도 크게보기 벡터파일 PDF 다운로드 2018년 4월

네이버 나눔고딕 코딩 소스코드 편집/개발전용 글꼴 추천

2018년 달력(캘린더) 디자인 무료 다운로드 #1

인디자인(InDesign) CC 한글 입력 띄어쓰기 문제 해결방법!!

인디자인(InDesign)을 이용한 자동 달력만들기 스크립트 캘린더위자드(Calendar Wizard)

인디자인(InDesign)을 통한 3단접지 리플렛 편집요령

인디자인에서 PDF 저장시 한번에 폰트 아웃라인 하기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s://foxcg.com/651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