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GB 이상 대용량 파일 무료 전송 서비스 추천 웜홀(Wormhole)"

 

PC에서 iO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또는 PC ↔ PC 등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텔레그램을 통해 파일 전송을 이용하였는데, 한 번에 2GB까지 용량이 제한되는 점과 전송 속도가 느려 작은 이미지 파일 위주의 전송에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웜홀은 우주공간에서 블랙홀과 화이트홀을 연결하는 통로를 의미합니다. 가상의 개념이지만 이 웜홀을 통하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할 것이라는 이론이 있습니다.

파일전송의 문제는 무엇보다 속도와 보안 문제, 그리고 용량의 제한이 우려스럽습니다.

 

웜홀(Wormhole.app) 서비스는 10GB 이상의 대용량도 빠른 속도로 전송이 가능한 무료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하지 않은 웹 서비스로 아이폰(iO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윈도우, 맥 등 구분이 없이 자유롭게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아래 URL에 접속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wormhole.app

 

Wormhole - Simple, private file sharing

Wormhole lets you share files with end-to-end encryption and a link that automatically expires.

wormhole.app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이트에 접속 후 원하는 파일을 끌어다 놓으면 바로 전송이 시작됩니다.

 

"10GB 이상 대용량 파일 무료 전송 서비스 추천 웜홀(Wormhole)"



 

 

.

 

전송을 시작하면 공유할수 있는 전용 링크 URL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가 완료되지 않더라도 공유가 가능해서 상대가 업로드와 동시에 다운로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 공유를 위해서는 QR코드로 공유도 가능하므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웜홀(Wormhole)을 이용한 파일공유는 24시간 동안만 유지됩니다. 단톡방에 대용량 자료를 공유하거나, 스마트폰에서 찍은 대용량의 동영상 자료를 이동해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용량제한 없이 대용량의 자료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인 웜홀(Wormhol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foxcg.com/805

 

단축 URL 만들기 서비스 추천 biy.ly, url.kr, 한글

"단축 URL 만들기 서비스 추천 biy.ly, url.kr, 한글" 특정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주소 즉, URL(Uniform Resource Locator)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은 사이트는 이용자들이

foxcg.com

foxcg.com/425

 

비밀대화 기능을 지원하는 철통보안 메신저 텔레그램

"비밀대화 기능을 지원하는 철통보안 메신저 텔레그램" 우리나라 스마트폰 이용자는 거의 100% '카카오톡'을 사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카카오톡'은 문자

foxcg.com

foxcg.com/547

 

구글키보드 G보드(Gboard) 아이폰/아이패드 iOS 한글 지원

"구글키보드 G보드(Gboard) 아이폰/아이패드 iOS 한글 지원" 구글의 서드파티 키보드앱인 G보드(Gboard) 가 드디어 한글을 지원합니다. 아직은 iOS 먼저 지원하고, 단모음 키보드 지원이 빠져 있지만 조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