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하기"

 

대표적인 오픈마켓인 '쿠팡'은 쿠팡파트너스라는 커미션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블로그, SNS등 채널을 운영 중이라면 '쿠팡 파트너스'로 가입하여 쿠팡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방문자들이 구입한 금액의 최대 3%의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하기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하기

 

티스토리등 블로그를 운영중이라면 방문자들이 클릭할 수 있는 위치에 쿠팡 배너를 달아 부수적인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는 방문자의 관심상품을 추천하는 형태로 움직이는 배너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니 만큼 클릭할 확률이 늘어나고 그만큼 커미션으로 얻을 수 있는 수익도 늘어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

 

 

쿠팡 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만들기

아래의 방법으로 쿠팡 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 메뉴의 '링크생성 - 다이나믹 배너'를 선택합니다.

 

다이나믹 배너 페이지로 이동 후 우측의 '배너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너 설정 화면에서 위와 같이 배너 타입을 '고객 관심 기반 추천'으로 선택하고, 너비는 100%로 조정합니다.

모바일 화면에서 이미지가 잘리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로 너비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의 파트너스 코드를 복사하여 메모장등 텍스트에디터에 복사해 두면 좋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하기"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 다이나믹 배너 적용하기

이제 복사한 파트너스 코드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않은 블로그에도 쿠팡파트너스 배너는 달아서 수익을 낼 수 있으므로 새로 만들어지는 블로그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관리 화면에서 수익탭의 애드센스 관리에서 '본문 상단' 부분의 광고를 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애드센스 광고와 쿠팡 파트너스 광고가 연이어 출력되면 방문자들에게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쿠팡 다이나믹 배너를 적용하기 위해서 티스토리의 스킨편집으로 이동합니다.

'html 편집' 버튼으로 html 코드 편집으로 이동합니다.

 

html 코드 편집 화면에서 위와 같이 ##_article_rep_desc_## 윗 부분에 복사해 둔 파트너스 코드를 삽입합니다.

필요에 따라 간격조절을 위한 p 태그나 div 태그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가 적용된 블로그 화면

이제 html 코드를 저장한 후 다시 블로그 화면으로 이동을 하면 아래와 같이 본문 상단에 쿠팡 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가 정상적으로 출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다이나믹 배너가 적용된 블로그 화면
쿠팡 다이나믹 배너가 적용된 블로그 화면

다이나믹 배너의 위치가 카카오의 광고보다 상단에 노출되므로 상대적으로 클릭률이 높으며, 방문자의 관심 상품이 주로 노출되므로 클릭률이 높아서 수익에 도움이 많습니다.

 

물론 양질의 포스팅과 많은 방문자들의 유입이 있다면 그에 따라 수익도 점차 증가할 것입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초대코드

쿠팡파트너스는 추천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 가입자가 회원의 추천으로 가입할 경우 추천인의 아이디를 기입하여 등록하게 되면 가입일로부터 30일간 매출 1%의 추가 커미션을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새로 쿠팡파트너스에 가입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추천인 코드를 이용하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AF0362290

 

 

오늘은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를 티스토리 블로그 상단에 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초대 코드 친구 초대 보너스 수익 공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초대 코드 친구 초대 보너스 수익 공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초대 코드 친구 초대 보너스 수익 공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한 친구가 가입 7일 안에 1건 이상을 배달하면 친구와 나 모두에게 10,000원

foxcg.com

쿠팡 물류센터 알바, 계약직 2023년 급여는?

 

쿠팡 물류센터 알바, 계약직 2023년 급여는?

"쿠팡 물류센터 알바, 계약직 2023년 급여는?" 웹 서핑 중에 쿠팡 물류센터 채용 광고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경제 불황으로 일자리가 점점 없어지는 요즘에 몸은 고될 수 있지만 안정적인

foxcg.com

H7 에코그립 친환경 안전장갑 추천

 

H7 에코그립 친환경 안전장갑 추천

"H7 에코그립 친환경 안전장갑 추천" 산업현장이나 일상 작업용, 취미용으로 안전장갑을 사용하는 일이 많습니다. 날카로운 물건을 다루거나 무거운 물건을 옮기는 작업환경, 건설현장등에서 어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