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IT스토리/IT기기정보2016.12.21 15:41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빅쏘(VICXXO) USB 자석 충전케이블"


오늘은 스마트폰 USB 충전케이블중 '빅쏘' 라는 브랜드의 충전케이블을 구입하여 배송 받았습니다. 자석(마그네틱) 거치형 충전 케이블로 책상이나, 자동차 등 충전케이블의 충전 단자를 거치대에 자석을 이용해 붙여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여기저기 단자 끝 부분을 찾아서 스마트폰이 연결해야 하는 문제점을 간단하게 자석을 이용해 한곳에 거치해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케이블 입니다.


배송은 위와 같이 크라프트지 재질의 박스모양으로 패키징되어 있습니다.
나름 고급(?)스럽게 패키징되어 선물할 때 좋을것 같습니다.


내용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케이블 + 자석 거치대 + 여분양면테이프
간단한 사용법이나, 안내용 메뉴얼이 동봉되면 더욱 신뢰가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동봉되는 양면테이프는 3M사의 제품으로 접착력에는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케이블 재질은 나일론 재질로 900kg 하중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하니 튼튼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특히, 애플 정품케이블의 내구성 때문에 여분의 케이블이 필요한 분은 좋은선택이 될듯 싶습니다.
길이는 1,2m 정도로 넉넉합니다.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빅쏘(VICXXO) USB 자석 충전케이블"

.


자석거치대의 모습입니다. 플라스틱재질이고 'VICXXO'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끝 부분은 금속으로 마감되어 튼튼해 보입니다. 거치대에 가까이 가면
'착' 하고 붙어서 거치할 수 있습니다.


PC케이스에 거치대를 붙이려고 하니 뒷면의 양면테이프 없이도 자성으로 케이스 철판에 잘 붙더군요.
충전단자를 붙여두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점은 위의 그림 부분만 거치대쪽으로 붙일 수 있도 반대면은 자성이 달라서 바깥으로 밀려납니다.
하지만 단자 부분이 가벼워서 거치대 근처에 가면 휙 돌아서 거치대에 붙습니다.

홈페이지에 소개하고 있는 활용예 입니다. 자동차나 책상모서리등에 거치대를 부착해 두면
충전단자를 찾을 필요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이폰 라이트닝 8핀, 마이크로 5핀, USB-C 타입 3가지 종류가 있으며
회색, 검정색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는 곳마다 충전케이블을 손 닿는 부분에 두어서 수시로 충전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인데, 자석방식을 사용하니 또 다른 매력이 있더군요.. 특히 나일론 소재의 케이블이라 유연하고 튼튼해서 좋습니다. 단점은 위에서 언급한 대로 자성이 한쪽 방향으로 되어 있어서 뒷면으로는 부착되지 않는점 정도일듯 싶습니다.

구입처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http://storefarm.naver.com/vicxxo/category/7596b778a476406e950cfd54bf2ad9d7?cp=1


[관련글]

알리발 아이폰 3D 풀커버 액정강화유리 개봉/사용기

샤오미 미밴드 2 (xiaomi Mi Band 2) 용 금속 스트랩 개봉/사용기

블루투스 넥밴드 타입 이어폰 HV-960 간단 사용기

NEXUS 5 -> iPhone 6S+ 약 2주 사용기

후지제록스 CM115w 구입/설치기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92 입니다.


신고

작성자

account_circle
뭉탱이_

댓글 영역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