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다음 로드뷰에 '최순실'씨가 찍혔다고?
"네티즌 다음 로드뷰에 '최순실'씨가 찍혔다고?"
다음이 서비스하는 로드뷰에 '서울 강남구 언주로174길 미승빌딩'을 검색하면 2016년 7월 로드뷰 화면에 명품 가방을 들고 핸드폰을 손에 쥔 여성 한 명과 와이셔츠 위에 점퍼를 입은 남성 한 명이 나온다고 합니다.
네티즌은 이를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중심인물인 '최순실'씨가 아니야는 얘기를 합니다. 그 근거로 이 건물이 '미승빌딩' 이라는 것입니다.
미승빌딩은 최순실 씨가 가진 가장 큰 자산으로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의 빌딩입니다. 일명 'M 빌딩'으로도 알려진 빌딩 6~7층에 최순실씨 가족이 거주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다음 로드뷰서비스는 인물, 자동차번호판등 개인정보를 모자이크 처리하므로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어찌보면 논란의 중심에 있는 인물인 것은 사실이지만, 지나친 신상털기 수준까지 파헤쳐지는것은 아닌지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한편 최순실씨 측은 수사당국이 소환할 경우 이에 응해 출석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루속히 사실여부가 확실히 밝혀져서 국민들의 마음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면 좋겠습니다.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36 입니다.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