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량진 데이트코스 추천 - 'coffee.3'의 화덕피자를 만나다."


화덕피자는 이탈리아 나폴리 지방의 전통음식입니다.

정통 이탈리안 피자는 얇은 도우에 몇 가지 토핑을 올린 것으로 1~2인분 가량의 작은 사이즈입니다. 이탈리아 피자의 가장 큰 특징은 조리방법으로 오븐이 아니라 돌화덕 안에서 구워내 바삭바삭하고 독특한 맛과 향을 자랑한답니다.



보통의 피자는 큰 사이즈와 두꺼운 도우에 올라간 다양한 토핑이 특징인데요, 맛있지만 칼로리가 높다는 단점도 언제나 함께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푸짐한 양과 다양한 토핑의 피자보다는 얇고 담백하면서 상대적으로 칼로리는 낮은 이탈리안 피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노량진의 데이트코스 명소 '커피.3'에 다녀왔습니다. 상호는 커피지만 메인은 바로 '화덕피자' 였습니다.


인테리어, 요리가 너무 예뻐서 사진의 압박이 조금 있습니다... *^^*



입구의 노란색 간판이 인상적이네요.. 넓게 트인 창은 운치있습니다.


입구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손글씨 느낌의 안내판이 뭔가 기분좋은 일이 생길것 같습니다.


계단에도 노란색의 간판이.. ^^




저렴한 가격의 '런치세트' 메뉴판도 보이는군요 (평일 11:00 ~ 15:00 라고 하는군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시선을 끄는 것이 바로~~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돌화덕' 입니다.

이렇게 보니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 보입니다.. ^^


카운터 쪽에도 손글씨의 아기자기한 메뉴판이 있습니다.




여름엔 눈꽃빙수를 맛보러 와야 겠습니다.. ^^


메뉴판도 마치 잡지의 페이지를 보는 것 같은 구성이 독특하네요..

저희는 프렌즈세트 2번! '반반피자 + 까르보나라 + 핫뽈로 로체' 세트와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노량진 데이트코스 추천 - 'coffee.3'의 화덕피자를 만나다."

.


보이시나요? 화덕에서 피자가 구워져서 나오고 있습니다. 전기오븐과는 다른 '진짜'화덕만의 매력이죠.. ^^


자몽에이드와 레몬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손모양의 스푼이 인상적이네요.. 레몬청과 자몽청은 직접 담그셔서

오리지널 이라고 하시네요. 원래 자몽에이드 좋아하지 않았다는 친구는 맛있다며 남김없이 흡입했습니다.. ^^


피자가 등단 했습니다. 얇은 도우가 바삭하게 구워져서 또다른 매력이었습니다.


'핫뽈로 로체 파스타' 입니다. 매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


피자도 다시 한컷, 정갈한 토핑이 과하지 않고 은은한 매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느끼하지 않고 크림이 부드럽고 담백합니다.. ^^





이제 폭풍흡입 중입니다.. ^^




냉장고에는 알록달록 맥주들이 있네요.. 조명덕인지 색깔이 예뻐보이네요.. ^^


창가 자리는 탁트인 시야 덕분에 개방감을 만끽할 수 있을것 같네요.. ^^


'커피.3'는 모든 재료를 인스턴트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손질한다고 하는군요..



오시는 길은

1.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경우

· 지하철 노량진역 3번출구 방향 하차 → 약 200m 전방으로 직진 → 횡단보도를 건넌 뒤 '던킨 도너츠'가 보이는 골목으로 진입 → 약 150m 도보 이동, Coffee.3 도착!

 

2. 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 노량진역 방면 버스 752번, 5516, 5535, 5536번 또는

· 노들역 방면 버스 152, 500, 504, 751번, 5516, 5517, 5535, 5536번 이용

  사육신 공원역(정거장 번호 20-117 또는 20-119) 하차

  → 고려 직업 전문학교 방향으로 골목 진입하여 사거리가 나올때 까지 도보 이동 (약 200m) 

  → 사거리에서 좌회전 하여 약 150m 도보 이동, Coffee.3 도착!

 

3. 승용차를 이용하시는 경우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동 125-14 2층

   02-824-1333


예쁜인테리어와 화덕에 구워 담백한 화덕피자 그리고 파스타~~ 확실한 데이트코스죠..?? 마구마구 반해버릴 것 같지 않나요..?? ^^ 화덕이 너무 탐나서 우리동네에는 왜 '화덕피자'가 없을까 아쉬워 했습니다.. ^^


재료가 신선하니 음식이 정말 맛있네요.. ^^ 사진만 봐도 맛이 느껴질것 같지 않으신가요..??


노량진 '커피.3' 데이트코스로 강력추천 합니다.. ^^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35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