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크가 아닌 애플 에어팟(AirPods) 분실방지용 안전스트랩 예약판매"

이번 2016 키노트를 통해 아이폰 7(iPhone 7)과 함께 발표한 애플의 무선이어폰인 에어팟(AirPods)이 발표되었습니다. 디자인적인 논란도 있었지만 작은사이즈와 좌우분리형 이어폰이라 움직이다가 떨어뜨릴 위험이 있는 디자인이었습니다.



219,000원 의 만만치 않은 가격의 이어폰을 잃어버린다면 상당히 속이 상할것 같습니다. 정말 판매하는 것인지는 의심이 들기는 하지만, 에어팟(AirPods) 분실방지용 안전스트랩이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단순히 56cm 정도의 실리콘 튜브를 에어팟의 마이크 부분에 양쪽을 끼워서 떨어뜨릴 염려를 막아준다는 것인데요. 정작 실리콘이 마이크를 막아서 실용성이 떨어진것 같은 디자인 입니다.



게다가 애플 제품용 액세서리 답게 $19.95 라는 가격을 제시하는군요. 비슷한 액세서리는 출시되겠지만, 아직은 서둘러 구매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애플이 에어팟(Airpods)에 액세서리로 분실방지용 스트랩을 제공 해 주는게 정답일듯 싶은데요. 씁쓸해 지는군요.



아쉬운대로 기저귀 고무줄을 써도 되지 않을까요..?? ^^


출처 : http://airpodstrap.co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191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